풀무원 노엣지 피자 후기 가성비 굿!

피자 한판 배달시켜먹으려면 그래도 최소 2만~3만원은 깨지잖아요. 조금 싸게 먹을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냉동피자를 알게 됐습니다. 그중 풀무원이 좀 유명해서 먹어봤는데요. 만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집에서 피자를 먹을 수 있어서 종종 애용하고 있습니다. 집에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있으신 분들은 간단하게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

 

풀무원 노엣지 피자

풀무원 노엣지 피자

※ 아래 링크에서 풀무원 노엣지 피자 쿠팡 최저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풀무원 노엣지피자 스위트포테이토&콘 (냉동), 1개, 365g

 

피자는 이런 식으로 생겼습니다. 냉동된 상태로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오븐, 프라이팬 중 원하는 방식으로 조리하시면 됩니다. 에어프라이어로 하는 게 가장 맛있다고 추천하네요. 

 

노엣지 피자

 

저도 주로 에어프라이어로 해먹습니다. 10분 정도 걸립니다. 

 

에어프라이어

 

160도에 예열하고 해동하지 않은채로 피자 비닐 제거 후 넣습니다. 한번에 다 넣어도 되고 먹을만큼만 잘라서 넣으셔도 되는데, 저는 거의 한번에 해먹어요. 한 판 다 해도 두명이서 술 안주로 먹기에 다 먹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가 완성된 모습입니다. 이건 스위트포테이토&콘 피자에요. 이외에도 베이컨 파이브 치즈, 코리안BBQ,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등의 맛이 있으니 원하시는 맛으로 고르시면 됩니다. 

 

스위트포테이토 & 콘

 

스위트포테이토&콘 피자는 달달한 맛이에요. 약간 고구마 무스 듬뿍 들어간 피자 먹는 맛이랑 비슷합니다.

 

풀무원 노엣지 피자 모습

 

크기는 양식집에서 파스타에 피자 시켰을 때 사이드로 같이 먹는 피자 정도 되는 거 같아요.

 

접시에 담긴 피자

 

맥주 안주로 좋았어요. 물론 피자집에서 시켜먹는 맛! 이라고는 하기는 어렵지만, 가격이 3분의 1이니까요. 가성비 피자로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