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룩 일정 공유 방법 (메일 내용과 함께)

아웃룩(Outlook)을 통해 회사 직원들에게 회의 일정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회의 장소, 일정 및 시간 등과 함께 회의에 참석해 달라는 이메일 내용을 포함해서 담습니다. 아웃룩의 일정 기능을 이용하면 할 수 있습니다.

아웃룩 일정 공유 방법

1. 좌측 하단의 메일 아이콘 옆에 있는 달력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outlook 메일 일정

 

2. 홈 탭에서 새 약속을 클릭합니다.

 

3. 약속 탭에서 참석자 초대를 클릭합니다.

그럼 약속 탭이 모임 탭으로 변경되고 받는 사람과 회의실 위치를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이 생겨납니다.

 

4. 받는 사람, 제목, 위치를 정하고,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도 설정합니다.

 

5. 아래의 공란에 함께 보낼 메시지 내용을 작성합니다.

 

6. 화면 왼쪽의 보내기를 누르면 작성한 이메일과 함께 일정이 공유됩니다.

받는 사람은 이메일을 받아 일정을 자신의 아웃룩 캘린더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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